로그인 회원가입 비회원주문조회 장바구니 주문내역
상품검색

자주묻는 질문

★마스크관련 FAQ 자주하는 질문★

  • 소요기획 쇼핑몰 한국어
  • 2020-04-08 11:07:00
  • hit644
  • 121.128.33.32

** 자주하는 질문 **

 

마스크KN95란?

 

KN95는 마스크의 필터의 성능을 엄격하게 시험해중국 식품의약국에서 붙여주는 품질등급입니다.

보건 및 방역용 마스크로 사용가능하고 한국은 KF94, 미국은N95, 중국은 KN95 로 인증 받으며

한국 식약처 인증 마스크인 KF 94 등급과 동등한 성능의 규격입니다.

중국산 제품이라 다 나쁜 것이 아니며, 미세먼지와 황사, 코로나 바이러스의 원조국인 중국에서

까다롭게 인증을 거친 정품 마스크입니다.

 

마스크 구매단위는 왜 100개 인가요?

저희 업체는 마스크 수량 100개 단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100개 단위로 판매하는 이유는, 해외에서 출고하는 해외배송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100개 수량이1kg으로 책정되어 있으며 100개 이상부터는 수령고객님께 관세가 부가되어 100개이하로 구매를 제한했습니다.

배송비가 비싼 DHL특급배송이므로, 수량변동이 어려운 점 참고하세요.

더 많은 구매를 원하시면 대량구매문의 페이지에서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대량구매 가능한가요?

도매/대량 가능합니다. 메인화면의 도매문의 페이지를 이용해 주세요.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링크 http://kp562k.bver.co.kr/myreg/reg_01

 

출고 불가능한 국가는 어디인가요?

4월7일 기준으로 러시아, 인도, 파키스탄, 네팔, 부르키나파소, 기니비사우, 코모로, 모리셔스, 레위니옹섬, 르완다, 세이셸, 

소말리아, 상투 메 프린시 페, 소말리아 공화국, 메이 테, 리비아, 베네수엘라 등입니다. 

현지상황에 따라 추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마스크는 중국 출고 상품으로 해외, 국내 모두 배송비 60,000 (VAT포함)입니다. 

유실방지를 위하여 DHL 익스프레스로 배송됩니다.

 

해외 배송기간은 며칠인가요?

대금지급일이 당일 오후 3시 이전인 경우 당일 출고되고, 오후 3시 이후인 경우 익일 출고하고 있습니다.

해외직배송 상품은 주문완료 후, 현지의 수급, 항공, 세관문제에 따라 7~20일 정도의 예상 배송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급하신 사정으로 배송기간에 예민하신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현재 전세계 시국으로 인해 부족한 항공기와 보건물량 폭주로 늘어난 검열로 인해 제시간에 배송하는 것이 매우 어려워지고,

현지로 나간 물건은 자체 배송사가 아니기에 직접 컨트롤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어려운 시점에서도 가능한 빠른 방법으로 보내기 위해 방법을 늘 모색하고,

변동사항에 대해서 최선을 다해 알아볼 것이므로 믿고 이용하여 주세요.

 

나라별 도착 현황

(5월 12일기준)

미국, 일본, 아시아지역은 특수한 상황을 제외하고는 제시간에 도착하는 상황입니다.

항공빈도가 비교적 많은 뉴욕기준으로 약 10~15일 예상, 최근 중국의 강력한 마스크 수출 검역으로 더 지체될 수 있습니다.

항공 빈도가 적은 지역은 더 늦어질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유럽은 딜레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특히 동유럽, 호주 지역은 조금 더 지체될 수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현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DHL 택배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출고 이후부터는 DHL홈페이지에서 바로 언제든지 실시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https://www.dhl.co.kr/ko/express/tracking.html

 

주문 취소와 반품이 되나요?

저희 제품은 해외발송이며 중국에서 출고 이후에는 이미 DHL택배 창고로 입고가 된 상황이기 때문에 취소가 불가합니다.

저희에게 검수된 특수한 사유로 인하여 꼭 반품을 원하시면 DHL택배를 수령하신 후에 고객님께서 직접 DHL국제특송 비용을 지불하셔서 택배를 보내신 후, 저희가 제품을 수령하면 확인하여 환불금액을 입금해드립니다.

모두에게 상당한 시간과 금액이 소요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어요 어떻게하나요?

만일 상품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 전체 반품이나 환불은 불가하며, 확인 후 하자가 집계된 수량만큼 환불처리가 됩니다.

불량개수 낱개 배송은 불가합니다. 추후 고객님께서 저희 쇼핑몰에서 재구매 하실때 일부 상품의 개수에 맞게 더해서 배송을 보내드립니다. 예시) 100개세트 구매를 하셨는데 100개중에 1개가 불량인 경우, 추후 재구매 시에 100개에 +1개를 더하여 배송해드립니다.

 

관세가 나왔어요. 어떻게 하나요?

-> 나라마다 관세 기준이 다릅니다만, 일단 저희가 가격을 적어서 내는것은 개당 0.9불로 신고해서 10만원 정도의 금액에 맞춥니다.

더 낮게 책정하게 되면은, 중국에서 반출이 불가합니다. 짝퉁으로 오인으로요. 또 국제법상 인보이스 밸류 조작은 불법입니다.

현재로썬 캐나다 2건, 일본 1건 이외에 관세를 낸 고객님은 없으시다고 합니다.

결론 :  나라마다 달라 나올수 있는 여지가 있으나, 대체로 내진 않는다.  나오더라도 저희쪽에서 부담해드릴 수 없습니다.

(원래 정상가격이라면 나오기 때문입니다.)

 

 

현금영수증 발급 되나요?

현금영수증은 무통장입금 결제 이용 시에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번호 입력요망)
무통장입금 이용시, 현금영수증 발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현금영수증 소득공제를 위한 필수 정보
- 무통장입금 결제 시, 결제창 내 '현금영수증 발행'란에 '예'를 선택
- 국세청 홈페이지(클릭)에 최초 1회 가입 필수

 

 

게시글 공유 URL복사
공지사항
Copyright(c) 소요기획 (SOYO GLOBAL). All Rights Reserved.
사이드 메뉴 열기/닫기

고객센터

02-6080-3003

입금은행

  • 김태용(소요기획)
  • 우리은행 1002-050-351013

쇼핑몰정보

  • 대표자 김태용
  • 사업자 등록번호 109-14-75260
  • EMAIL wing1@isoyo.co.kr